일산호텔 킨텍스와 가까운 시에나호텔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계절입니다.

이럴때일수록 건강에 신경써야겠지요.


날도 좋고 기분도 좋아 일산 킨텍스 주변에

위치한 호텔을 찾았습니다.

바로 시에나호텔 입니다.


위치는 파주 야당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새로 생긴곳이라 깔끔하고 깨끗해서 참 좋았습니다.


조금 늦은 시각에 도착한 시에나호텔.


시에나호텔의 정문 모습.


킨텍스에 볼일 보러 오신분들이 많이 묵으신다고 합니다.

셔틀버스도 운행 하기에 그렇다고 하네요~


지상 주차장도 있지만 지하주차장도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의 모습 입니다. 주차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지하주차장에서 호텔로 이어지는 엘레베이터 입구~~


프론트에서 키를 받아 7층으로 올라왔네요~ 분위기가 참 좋은곳 입니다.


짜잔~~ 참 인상깊은 방입니다. 그냥 깔끔 플러스 고급스러움이 넘쳐 납니다.


아주 특이한 (저는 이런 욕실은 첨 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예쁜 욕실이 있습니다.

언능 반신욕을 하고 싶게 만드는 욕조 입니다.


넓직한 쇼파에 분위기도 짱짱 입니다.~


독립된 유리칸 안에 있는 욕조!!


일반 데스크탑이 아닌 노트북으로 분위기에 맞는 인테리어 연출~~


샤워용품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1회용을 사용하고 있더군요~ )


이제 작별을 고하고 떠나기전에 사진한컷!!


잘있어라~~ 일산이나 킨텍스에 볼일있으면 꼭 다시 올께~~~ ㅎㅎ


일산이나 킨텍스에 볼일 있으신분들은 꼭 한번 찾아가 보세요.

룸 마다 종류가 다르다고 합니다.

그러니깐, 룸의 컨셉도 다르고 인테리어도 다양하게 다르다고 합니다.


물론, 아침 조식도 있습니다.

저희도 아침조식이 있었지만 늦잠을 자서 못먹었네요..ㅠㅠ

참고로 조식 시간은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라고 합니다.


킨텍스에서 차량으로 7분정도 걸립니다. 제2자유로를 타고 오니 금방이더군요.

또한, 롯데 신세계 아울렛에서도 가깝습니다.


일하시는분들 또한 세계화에 맞추어 영어, 일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도 구사하신다고 합니다.

외국분들에게도 참 좋은 호텔 같네요~


일산호텔 또는 킨텍스 호텔을 찾으신다면 시에나호텔 한번 추천해봅니다~












Posted by 지냐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