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염색약 헤나코리아제품으로 염색 도전!


어느순간부터 두피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엔 파마나 염색을 자유롭게 했었는데

몇년전부터 두피에 문제가 생겨 파마나 염색만하면

머리속에 염증들이 너무나 많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파마나 염색을 마음데로 못했는데요.


그래서 천염염색약을 찾았는데요.

약국에서 파는제품, 미용실에서 추천하는제품 등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습니다만....

일주일도 못가고 다시 흰머리가 다시 보이더군요.


이것저것 알아보고 연구한결과 헤나염색약이라는게

있더군요.


결론!! 염색 잘되고 내 마음에 드는 색으로 만들수 있고

알레르기 반응도 없고 색이 오래 갑니다. 굿입니다~


비포 에프터를 바로 보여드리지요!

흰머리가 이렇게 많습니다..ㅠㅠ


브라운 색이 나오길 바랬는데 제 생각대로 원하는 색이 나왔습니다~~


45발효이온수와 헤어오일도 함께 왔네요~


45발효이온수란 무엇일까? 궁금해서 인터넷에서 찾아봤습니다.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시험 적합판정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모발을 탄력있고 윤기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녹차 이온수, 어성초, 자소엽, 다시마, 정제수 등으로 만든

천연 100% 제품이며 인도산 자스민아로마 오일을 추가하여 기분전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1차 염색약을 허벌레드헤나를 하고 2차염색으로 브라운과 인디고를 택했습니다~


이렇게 그릇에 헤나염색약 가루를 넣고~~


걸죽하게 반죽을 ~~~


자 이렇게 머리에 발라줍니다~~


약 한시간을 이렇게 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흰머리부분이 붉은색을 바뀌었습니다.


1차염색은 완성!!


자 그럼 2차 염색을 시작해야겠네요~


2차염색 준비 완료~


자 과연 내가 원하는 색이 나올까~~


짜잔~ 완성!!!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헤나염색약이 좋네요.


특히 45발효이온수는 더 좋은것 같습니다.

윤기나고 모발이 탄력이 생긴것 같네요~ ㅎ


http://www.hennakorea.co.kr/







Posted by 지냐옹
,